리그오브레전드

[LCK] "상대 준비 잘했고, 경기 내용도 아쉬웠다" 개막전 패배 한화 최인규 감독

Talon 2024. 6. 13. 12:00

개막 첫 경기를 패한 한화생명e스포츠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에 관한 아쉬움을 전했다.

12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4 LCK 서머 개막전에서 디플러스 기아를 상대로 1대 2로 패한 한화생명 e스포츠 최인규 감독은 경기 후 패자 팀 인터뷰에서 "개막 첫 경기라 상대를 예측하기 힘들어 기본기 위주로 준비를 했다. 상대가 우리보다 준비를 잘했고, 밴픽에서 메타픽을 우리가 했을 때 결과도 별로 안 좋았다. 경기 내용도 아쉬웠다"며 이날 경기에 관해 전했다.

 

첫 세트 상대에게 대패한 것에 관해 최인규 감독은 "우리가 준비한 픽의 조합을 제대로 못 살렸던 거 같다. 팀원에게 좀 더 어울리는 픽을 하거나, 플레이에서 조금 더 편하게 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감독으로 아쉽다"고 전했다. 이어 3세트 장기전 끝에 패한 것에 관해서는 "우리가 이길 기회가 많았는데 그 부분을 잡지 못했다. 선수들에게 자신감을 더 심어줬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선수들이 자신감 있게 플레이를 하지 못하고 망설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서머 챔피언 티어 정리나 메타 파악에 관해서 최인규 감독은 "이번 패치로 한 경기가 아직 많지 않아 팀마다 해석이 다를 거 같다. 지금 모든 팀이 정답을 찾는 과정이기에 누구도 정답이 무엇이라고 단정짓지 못하는 단계다. 매 경기 연습에서 승리할 자신감은 있다"라고 전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