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케스파컵] 암베사-오로라 가져간 OK저축은행, 한화생명 상대 4강 1세트 승리

Talon 2024. 12. 7. 22:00

OK저축은행이 한화생명에게 첫 세트를 선취했다.

7일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브이스페이스에서 열린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케스파컵' 4강 1경기 1세트 OK저축은행은 암베사-녹턴-오라라-제리-노틸러스를, 한화생명은 크산테-세주아니-요네-자야-라칸을 선택했다.

 

두 팀은 초반 킬을 나눠가졌고 전령 역시 서로 세 마리씩 나눠가졌다. 이후 14분 교전에서 브리온이 승리하고 상대 미드 1차 포탑까지 밀어붙였다. 브리온은 21본 탑 교전에서도 연달아 승리하며 바론을 앞두고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한화생명 역시 드래곤 3스택을 만들며 추격에 나섰고 기세를 이어 바론 사냥에 나서 바론 버프를 획득했지만, 이 과정에서 브리온이 상대 둘을 잡아내며 일방적인 손해는 막아냈다. 그러나 한화생명이 바론 파워플레이를 끝낸 후 상대 제리를 잡아내며 경기 분위기를 뒤집었다.

 

이어 드래곤 영혼까지 획득한 한화생명은 두 번째 바론 앞 교전에서 승리하며 버프까지 다시 손에 넣고 승기를 잡았다. 35분 골드가 7천 골드 이상으로 벌어진 가운데 벌어진 장로 드래곤 교전에서 한화생명이 장로 버프를 손에 넣었지만 OK저축은행이 교전에서 승리하며 경기가 끝날 위기는 막았다.

기세를 올린 OK저축은행은 바론 사냥에 나선 상대를 다시 한 번 잡아내고, 그대로 넥서스를 파괴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