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종합

손나은, '구멍 숭숭' 아찔 패션…"청순·섹시美 다 있네"

Talon 2025. 2. 5. 12:10

2025.02.05.

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30)이 팬미팅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손나은은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손나은은 홀터넥 스타일의 민소매 상의를 입고 여리여리한 어깨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냈다.

여기에 몸에 꼭 달라붙는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원조 골반 여신다운 몸매를 뽐냈다.

특히 손나은은 소화하기 쉽지 않은 올 화이트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손나은의 갸름한 얼굴형과 사슴같이 큰 눈, 오뚝한 코는 인형을 연상하게 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팬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답다" "청순미 넘치고 우아하다" "팬미팅 최고였다" "영원한 내 비주얼 여왕" "내게 행복을 선물해 줘서 정말 고맙다" "다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나은은 단독 팬미팅을 성료했다.

손나은은 지난 2일 서울 성동구 소월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BETTER SONDAY'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그는 "팬미팅을 기대하고 기다려주는 팬분들의 글을 보면서 그 힘으로 더 열심히 준비할 수 있었다. 오늘도 많은 용기와 힘을 얻었다. 너무 감사하다"며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감사하다'는 표현보다 더 큰, 우리만의 인사를 만들어 '낭만해'라고 얘기해 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 출처 : 뉴시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