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가을 여신으로 변신 '성숙미 폭발'

Talon 2013. 9. 28. 12:28

9/27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브랜드 모델로 활동중인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손나은 무보정 사진을 공개했다.

손나은은 지난 25일 오전 서대문구 대현동에 위치한 클럽클리오 이대 매장에 깜짝 방문했다. 그녀는 여동생에게 선물할 페리페라 화장품을 고르기 위해 직접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사진에서 손나은은 트렌치 코트와 블랙 스키니진을 입고 뱀피무늬 클러치백을 들어 한층 분위기 있고 성숙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손나은은 거울을 보며 직접 핑크색 립스틱을 발라보고 있다. 손나은은 본인이 화보 촬영했던 페리페라의 '러브 페어리 틴트 글로우 스틱'을 직접 발라보고 색상을 선택하는 등 틴트를 좋아하는 동생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립제품을 문의했다고.


또한 매장 직원의 제품 설명에 귀를 기울이며 틴트 외에도 CC크림과 메니큐어 등을 골랐다. 짧은 시간이었음에도 매장 앞에는 손나은을 알아본 팬들이 몰려와 손나은의 인기를 실감했다는 후문이다.

페리페라 담당자는 "손나은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가 페리페라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최근 손나은이 화보를 진행한 '러브 페어리 틴트 글로우 스틱'의 경우 예쁜 컬러와 촉촉한 사용감으로 뽀뽀틴트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는데 손나은이 우결에서 태민과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줘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손나은의 무보정 매장방문 사진은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손나은의 사진에 대해 "역시 우월미모 손나은", "우결하더니 태민이한테 예쁘게 보이려고 화장품에 관심 많아진거 같은데?", "손나은 핑크 립스틱 너무 잘 어울려요", "나은아 오빠가 아낀다" 등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출처 : 한국일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