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결승 중계, 아주부TV서도 볼 수 있다

Talon 2013. 10. 5. 14:42

온라인 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주부TV가 5일 오후부터 아주부TV와 아주부 미디어 페이스북을 통해 'LOL 시즌3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중계한다고 발표했다.


이안 샤프 아주부TV 신임 대표는 ""아주부는 끊김이 없는 게임스트리밍을 제공한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빙산의 일각일 뿐." 이라며 "또한 재능 있는 플레이어들을 소개하고, 통찰력 있는 해설과 드넓은 eSport 인식을 소비자층에 맞게 제공한다. 다음 몇 달 간 많은 흥미 있는 채널과 변화들이 보여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아주부는 '플레이어에 의한, 플레이어를 위한'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eSports를 시청하고, 플레이하고, 참여하는 것에 있어서 혁명을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eSports의 엄청난 성장은 부풀려진 것이라고 할 수 없다. 2012년에 1,500만 달러의 상금을 두고 1억명이 넘는 플레이어들이 세계적인 토너먼트에서 경쟁했다.

챔피언 시리즈에 추가적으로 아주부는 전세계적으로 eSports의 성장을 지원하고 도움이 되기 위해 Counter Logic Gaming(CLG)와 Taipei Assassins와 같은 프로 팀들을 후원하고 있습니다.www.azubu.tv와 페이스북 앱 facebook.com/AzubuMedia에서 라이브와 라이브 다시 보기 등을 시청할 수 있다.

아주부는 사모투자전문회사 (Private Equity Firm)인 Sapinda(Sapinda는 최근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있는 넬슨 만델라의 세계어린이 병원을 후원하는 지원금을 2000만 달러로 인상하는 Sapinda Rainbow프로젝트를 만들었다.)의 투자로 2011에 설립됐다.

아주부는 베를린, 서울, LA에 위치한 글로벌 미디어 회사로, 전 세계의 가장 큰 e-sports를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출처 : OS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