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T1,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서 ‘2025 홈그라운드’ 개최…'LCK'·'VCT' 통합

Talon 2025. 5. 13. 13:00

T1이 7월 '2025 홈그라운드'를 개최한다.

T1은 7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3일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025 LCK 로드쇼 T1 HOMEGROUND'(이하 'T1 홈그라운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T1 홈그라운드'는 지난해 'LCK' 최초로 팀 단독 주최 공식경기를 연 데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는 규모와 종목을 확장해 진행된다.

7월 25일과 27일에는 'LCK' 및 'LCK CL' 공식 경기, 26일에는 'VCT 퍼시픽' 공식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T1 홈그라운드'는 작년 응원가와 달리 자작곡 또는 응원 구호(Chant)를 중심으로 팬 참여형 응원 문화를 도입한다. 그리고 신형 응원봉도 도입돼 시각적 연출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카드섹션, 대형 천막 응원, 치어리딩 등 기존 'T1 홈그라운드'에서 선보인 기획들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운영된다.

현장에선 초대 가수들의 축하 공연도 진행되며,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리조트 전역에 걸쳐 다양한 팬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된다.

T1 최고운영책임자(COO) 안웅기는 "'T1 홈그라운드'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T1의 브랜드 가치와 콘텐츠를 팬들과 공유하고, 궁극적으로는 T1 e스포츠 컴플렉스 창건의 비전과도 연결되는 장기 프로젝트다"라며, "이번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개최를 계기로 국내외 T1 팬 경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5 T1 홈그라운드'는 인스파이어를 비롯해 카스, 스픽, Pulsar, Ralph Lauren이 함께하며, T1 멤버십을 통한 선예매 구역이 대폭 확대될 예정이다.

티켓 예매를 포함한 세부 사항은 추후 T1 공식 채널과 예매처인 인터파크를 통해 안내된다.

 

- 출처 : 엑스포츠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