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우결' 데니, 태민-손나은 커플에 "좀 있으면 둘이 여행가겠다" 돌직구

Talon 2013. 10. 13. 22:53

10/12

데니가 태민과 손나은 커플에게 돌직구를 던졌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태민과 손나은이 스페인 여행 콘셉트로 둘만의 캠핑을 떠난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앞서 스페인 여행을 떠나자던 태민은 손나은을 데리고 한 머루 농장의 캠핑장을 찾았다. 스페인까지 갈 수는 없지만 스페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캠핑을 준비한 것. 이에 두 사람만의 로맨틱한 시간이 시작된 가운데, 두 사람은 머루 와인을 만들기 위한 머루 밟기까지 하며 스페인의 정취를 만끽했다.


이어 두 사람은 텐트를 쳐놓고 둘만의 스페인 식사를 즐겼다. 태민이 손나은을 위해 직접 스페인 요리 빠에야를 만들고 테이블까지 꾸미며 만찬을 준비한 것. 함께 만든 머루 와인도 곁들여 마시던 두 사람은 곧 분위기에 취한 듯 돌직구 애정표현을 하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태민은 손나은을 위해 스페인 풍경이 담긴 사진들로 텐트 주변을 꾸몄는데, 시체스 해변 사진과 파밀리아 성당 사진을 가리키며 "나중에 너랑 둘이 꼭 가보고 싶다"며 마음을 표현했다. 그러자 손나은 역시 둘만의 여행 생각에 들떠 "우리 여행가면, 29박 30일?"이라고 물었다.

그러자 태민은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나는 듯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런데 이때 데니의 돌직구가 날아들었다. "조금만 지나면 정말 둘이 잠수타고 29박 30일 여행 갈 것 같다"는 것.

이에 다른 패널들 역시 공감한다는 듯 웃음을 터뜨렸고, 새내기 커플의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사랑이 주변에도 퍼져나가고 있었다.


-출처 : 서울경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