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OGN, '스타 뒷담화-복수용달' 등 연휴 맞이 상암 e스타디움 개관 특집 방송

Talon 2016. 5. 8. 22:38
CJ E&M 게임채널 OGN이 '서울 OGN e스타디움' 개관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 연속 방송을 준비했다.
 
5월 5일부터 시작되는 황금 연휴 기간 중 단 하루, 5월 7일 (토) 오전 11시부터 약 4시간동안 진행될 이번 특집 편성은 1부 스타 히스토리, 복수용달 2016을 시작으로 개관 특집 스타 뒷담화, 2016 생방송 게임콜, 동준좌와 협곡의 전령들, 롤벤저스 등의 프로그램이 연속으로 방송된다.

OGN의 시작과 e스포츠의 전성기를 돌아보는 프로그램 ‘스타 히스토리’와 강민과 이윤열이 함께 하는 2016년 버전 다시 보는 ‘복수용달’, 스타리그의 시작과 주요 경기 이야기를 다루는 ‘스타뒷담화’,  OGN 여신 조은정과 권이슬의 생방송 ‘게임콜 2016’ 등은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OGN의 프로그램으로 예전의 향수를 가진 올드 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어서 방송되는 김동준 해설위원의 첫번째 개인 방송 ‘동준좌와 협곡의 전령들’은 김동준 해설위원과 인기 프로게이머 ‘임팩트’, ‘캡틴잭’, ‘갱맘’ 등이 함께 하며, 마지막으로 방송될 ‘롤벤저스’는 새로운 경기장의 시설을 선수들이 먼저 체험하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여기에는 ‘클템’ 이현우 해설위원을 비롯해 ‘샤이’, ‘플레임’, ‘스페이스’, ‘매드라이프’ 등 전현직 인기 프로게이머들이 총출동한다.

한편, OGN 팬들에게 또 하나의 희소식이 준비되어 있는데, 지난 2000년대 초중반 원조 ‘온게임넷 여신 3인방’으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은 MC 최은지가 오랜만에 모습을 선보여 기대를 모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