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영화 속 주인공 메디브,..히어로즈, 신규 영웅 합류

Talon 2016. 6. 16. 17:11

워크래프트 영화 속 주인공 메디브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신규 영웅으로 등장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메디브(Medivh)가 정식으로 적용됐다고 16일 공지했다.

메디브는 최근 개봉한 판타지 블록버스터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에서 아제로스의 수호자로 등장,  엄청난 존재감을 과시하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준 워크래프트 시리즈 속 대표적인 캐릭터 중 하나.

히어로즈에서는 독특하고도 다양한 주문으로 아군의 전력을 강화하는 강력한 원거리 전문가로 전장을 장악하며 적들을 강하게 몰아붙일 것으로 보인다.

메디브의 ‘비전 균열’은 지정된 방향으로 충격파를 내보내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 기술로 적 영웅에게 적중할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크게 감소하고 일정수준의 마나를 돌려받는다. ‘의지 투영’은 아군 영웅을 모든 피해로부터 짧은 시간 동안 보호한다. ‘차원문’은 현재 위치와 대상 위치에 차원문을 소환하는 기술이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에서 오크족과 인간이 전쟁을 시작하게 된 중요한 원인 중 하나인 차원문은 히어로즈에서도 순간적인 전투를 유도하는데 있어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메디브의 첫 번째 궁극기는 ‘변이 폭탄’으로 적 영웅을 날아다니는 양으로 변신시켜 침묵시키고 공격하지 못하게 만든다. 또한 변이 폭탄의 지속시간이 끝나면 대상 영웅 주변에 있는 다른 적 영웅들 또한 양으로 변신시킨다. 메디브의 두 번째 궁극기는 ‘봉인의 지맥’이다. 봉인의 지맥은 지정된 방향으로 메디브가 비전 마력을 발산해 경로에 있는 적 영웅들을 일정 시간 동안 정지 상태로 만드는 기술이다.

메디브는 게임 내 상점에서 배틀코인(9000원) 혹은 골드(1만 5000골드)로 구매 가능하며 메디브 영웅과 밤부엉이 기사 메디브 스킨으로 구성된 묶음 상품도 배틀코인(1만 35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