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EA, '피파17' 표지모델 선정 투표 진행

Talon 2016. 7. 6. 17:49
일렉트로닉아츠는오는 9월 27일 PC, PS4, 엑스박스 원 버전으로 공개할 '피파17'의 새로운 표지모델 선정을 위한 투표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투표는 이벤트 페이지(www.easports.com/fifa/cover-vote)에서 오는 19일(미국 현지시각)까지 진행된다. 

게임 홍보모델인 하메스 로드리게스(레알 마드리드 C.F.), 앤서니 마샬(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당 아자르(첼시 FC), 마르코 로이스(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후보에 올랐으며 1일 1회까지 투표할 수 있다. 

또한 해쉬태그(#FIFA17CoverReward)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가 투표권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자신이 지지하는 선수가 누구인지를 보여주기 위해 해쉬태그(#FIFA17Hazard, #FIFA17James, #FIFA17Martial, or #FIFA17Reus)와 함께 리트윗할 수도 있다.

표지모델 선정자는 이달 말 해당 웹사이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닉 섀넌 선임 프로듀서는 "하메스, 마샬, 아자르, 로이스는 흥미로운 공격 축구를 대표하며 '피파17'에서 기대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플레이의 전형을 보여준다"며 "우리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에 투표하고 누가 글로벌 표지모델로 선정되는 지를 지켜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