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Talon 2016. 11. 23. 00:5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Overwatch)의 오리진 에디션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을 11월 29일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오버워치’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6만 9000원에 판매되는 PC 버전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의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을 한정 기간 동안 40% 할인된 가격인 4만 10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기존 오버워치 일반판 구매자들을 위해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업그레이드 비용도 기존 2만 5000원에서 2만 원으로 낮췄다. 단, 오버워치 일반판은 이번 할인 행사에 포함되지 않는다. 

오버워치 Xbox one 버전은 모든 사용자에게 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PlayStation 4는 PSN 플러스 맴버에게는 42%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일반 PSN 맴버에게는 34%가 할인된다. PlayStation 4 버전의 경우 할인 기간이 다른 플랫폼에 비해 하루 빠른 28일 종료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오버워치의 PC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 방법은 Battle.net 샵 내 구매 페이지(https://kr.battle.net/shop/ko/product/overwatch-origins)를 확인하면 된다. PlayStation 4와 XBOX one은 각 기기의 게임 내 상점에서 오버워치를 검색하면 된다.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은 오버워치의 핵심 콘텐츠인 23명의 특별한 영웅과 오버워치 영웅의 오리진 스킨 5종(자연의 친구 바스티온, 블랙워치 레예스, 슬립스트림 트레이서, 강습 사령관 모리슨, 보안 책임자 파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기 윈스턴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트레이서 영웅, 오버워치 카드 뒷면, 디아블로 메르시 날개, 스타크래프트 플레이어 초상화를 비롯한 오버워치 테마의 블리자드 게임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