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 APEX 시즌2, 4강을 향한 마지막 승부

Talon 2017. 3. 15. 00:11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가 8강 듀얼 토너먼트 3주차가 14일과 17일에 진행된다.

지난 주 진행된 8강 A조 경기에서는 러너웨이와 루나틱 하이가 각각 승자전과 최종전에 승리해 4강에 진출했다.

현재 국내 랭킹 1위로 평가 받는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경기는 일명‘고교생 겐지’로 불리는 양 팀 딜러들의 승부로 주목을 받았고, 접전 끝에 러너웨이가 승리했다.

이어진 엔비어스와 콩두 운시아의 경기는 시즌2 8강 토너먼트의 첫 번째 탈락자가 확정되는 승부였다. 8강에 유일하게 살아남은 해외 초청팀인 엔비어스는 콩두 운시아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3대2의 승리를 거뒀다. 시즌 1의 우승팀인 엔비어스는 아쉬운 성적으로 이번 대회를 마감했다.

3월 10일 진행된 최종전에서는 루나틱 하이가 콩두 운시아를 세트스코어 3대 0으로 제압하고 A조 2위로 4강에 진출했다. 루나틱 하이는 전 시즌에 비해 일취월장한 성적을 기록, 우승을 향한 도전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주에는 8강 B조 1경기와 2경기, 승자전, 패자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3월 14일에 신예 메타 아테나와 명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의 대결이 펼쳐진다. 메타 아테나는 챌린저스 승강전을 거치고 올라와 8강까지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전 시즌 준우승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는 다소 힘들게 8강 진출에 성공했지만, 전력을 가다듬어 4강 진출을 빠르게 확정 짓겠다는 각오다.

이후 16강 예선 D조 1위로 올라온 콩두 판테라의 공격적인 LW 블루가 경기를 치른다. 특히 LW 블루의 최정상급 딜러인 '새별비' 박종렬과 '플라워' 황연오가 얼마나 활약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3월 17일에는 B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펼쳐진다. 승자전에서 승리하는 팀은 4강 진출이 확정되며, 패배하는 팀은 다음 주 최종전에서 패자전 승리팀과 맞붙는다.

4강을 향한 마지막 승부를 예고하고 있는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는 OGN의 tv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온라인 플랫폼 티빙(TVING)을 통해 60프레임 1080P 고화질 방송이 송출 중이다. 또한 네이버, 아프리카tv, 트위치tv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현장 이벤트 안내는 OGN APEX 홈페이지(http://program.tving.com/ogn/apex)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장 관람 티켓은 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 3월 2주차 경기 일정

◆ 3월 14일 (화)

메타 아테나 vs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 콩두 판테라 vs LW 블루

◆ 3월 17일 (금)

8강 B조 승자전 (3월 14일 1경기 승자팀 vs 2경기 승자팀)

8강 B조 패자전 (3월 14일 1경기 패자팀 vs 2경기 패자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