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스타크래프트2, 신규 콘텐츠 '워 체스트' 적용

Talon 2017. 7. 24. 15:17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전략게임 '스타크래프트2'의 신규 콘텐츠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을 게임 내에 적용했다.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에서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스킨, 스프레이, 이모티콘, 초상화 등 다채로운 전리품 콘텐츠를 멀티플레이어 또는 협동전 플레이를 통해 보다 빨리, 저렴하게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총 3단계에 걸쳐 4주동안 새로운 단계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유저들은 각 종족별 이용권을 구매해 자신이 원하는 종족의 진척도를 올려 전리품 콘텐츠를 확보할 수도 있다. 또 모든 종족 이용권이 담긴 묶음 상품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워 체스트는 각 종족마다 1개의 유닛 스킨과 특별 초상화를 획득한 채로 시작하며 멀티플레이어 또는 협동전을 플레이함으로써 추가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새로운 단편만화 시리즈 감상권 및 '디아블로3' 탈다림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리품 상자, 하스스톤 카드 팩 등 회사 측의 다른 게임을 위한 특전 등 첫 구매 시 획득할 수 있는 등 부가적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해당 상품은 오는 10월 5일까지 종족별 1만 1000원, 묶음은 2만 8000원에 배틀넷에서 판매된다. 상품 판매금액의 25%는 '스타크래프트2' e스포츠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