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천재 테란' 이윤열, 호러 FPS '피어온라인'과 만나

Talon 2012. 11. 29. 18:14

'천재 테란'으로 불린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이윤열 선수가 호러 FPS '피어온라인' 공식 방송을 통해 은퇴 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다.


나우콤(대표 서수길)은 '피어온라인'의 공식방송 OH~PD의 피어타임(afreeca.com/fearonlinetv)을 오는 29일부터 매주 목요일 7시에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 첫 방송 게스트로 초청된 이윤열은 게임해설가들과 함게 '피어온라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즉석 게임 대전, 실시간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윤열은 "프로게임단 폭스 시절부터 쌓아왔던 서수길 대표님 및 직원들과의 친분을 계기 삼아 노개런티로 우정 출연을 결심했다"며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게임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게이머들과의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장제환 '피어온라인' PM은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방송을 통해 '피어온라인'만의 매력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게임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윤열, 안기효 등 은퇴한 선수들의 스타크래프트 플레이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게임의 장르 구분을 떠나 e스포츠 팬 여러분들의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나우콤은 오는 1월 3일부터 5일간 진행될 '피어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게이머를 모집하고 있다. 18세 이상의 게이머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www.fearonline.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