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슈퍼셀과 제휴를 맺고 제작한 HTML5 기반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가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00만 명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10일 출시된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 IP를 활용해 제작된 게임으로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에서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클래시 로얄' 대표 캐릭터와 결합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활용해 실시간 1:1 대전을 펼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클래시 로얄 프렌즈'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9일까지 '클래시 로얄 프렌즈' 게임을 플레이한 게이머에게는 클래시 로얄 프렌즈 한정판 킹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반응형
'클래시 로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래시로얄 프렌즈, 신규 캐릭터 '가드'와 '폭탄병 튜브' 추가 (0) | 2018.06.29 |
---|---|
클래시 로얄, 2018 아시안게임 e스포츠 시범종목으로 선정 (0) | 2018.05.18 |
오피지지, '클래시로얄' 전적 검색 베타 서비스 시작 (0) | 2018.05.10 |
KSV, 젠지(Gen.G) e스포츠로 리브랜딩..클래시 로얄 팀 창단으로 중국 진출 (0) | 2018.05.04 |
카카오게임즈, 설치 없이 즐기는 '클래시 로얄 프렌즈' 론칭 (0) | 2018.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