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로얄

클래시로얄 프렌즈, 신규 캐릭터 '가드'와 '폭탄병 튜브' 추가

Talon 2018. 6. 29. 09:33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HTML5 기반 '클래시 로얄 프렌즈'에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가드'는 보호막으로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캐릭터로 레벨이 올라갈 때 보호막과 체력이 함께 업그레이드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캐릭터인 '폭탄병 튜브'는 근거리에서 강력한 폭탄을 투척하고 공격을 받아 소멸될 때 자폭 형태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원하는 스킬을 '골드(재화)'로 구매할 수 있는 스킬 3종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게임 시작 후 카드가 생성되는 초반 30초 동안, '스킬 장착' 버튼을 통해 자동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타워 대포', 적을 밀어낼 수 있는 '통나무', 체력이 가장 높은 세 명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번개 마법' 스킬을 구매하고 이용 가능하다.  

한편, 카카오게임즈와 슈퍼셀은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는 23일부터 슈퍼셀의 IP를 활용한 브랜드 웹툰, '고블린 로얄'을 연재한다. 

이번 브랜드 웹툰은 '프로야구카툰'으로 유명한 '최훈' 작가가 집필해 총 10부작으로 구성됐으며 '클래시 로얄'과 '클래시 로얄 프렌즈'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블린 로얄'은 앞으로 매주 토요일 카카오페이지와 다음 웹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웹툰 감상 후 하단의 배너를 통해 '클래시 로얄 프렌즈' 접속 시 매일 100골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