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에이핑크 오하영 주연 '사랑, 시간에 머물다' 27일 개봉 앞두고 제작발표회

Talon 2018. 6. 25. 23:37

2018.06.19.

아이돌그룹 에이핑크 오하영이 주연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사랑, 시간에 머물다>(제작 브릿지ENT·각본·연출 황경성)가 제작발표회를 가진다.

18일 영화 <사랑, 시간에 머물다> 투자·배급사 다나플릭스에 따르면 영화 <사랑, 시간에 머물다>는 오는 20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서울 구로구 신도림에 위치한 신도림 시네큐 1관에서 제작발표회를 가진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인 에이핑크 오하영과 배우 고윤, 김태민 등 다수의 출연진이 참석할 예정이다.

영화 <사랑, 시간에 머물다>는 지난 2월 방영한 6부작 웹드라마 <사랑, 기억에 머물다>의 후속작으로 배우의 꿈을 이룬 유하리(오하영 분)와 그의 연인 노진우(고윤 분) 앞에 펼쳐지는 새로운 에피소드로 타임슬립을 통해 깨닫는 운명과 사랑 등을 담고 있다.


전작의 주인공인 오하영과 고윤이 각각 유하리와 노진우로 돌아왔으며, 김태민이 합류했다. 여기에 배우 손승국, 황소희, 정은혜 등 기존 배우진 역시 다시 모여 극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에이핑크의 오하영은 지난 2017년 방영한 KBS2 드라마 <그녀를 찾아줘>에서 첫 연기를 선보이면서 아이돌이 아닌 배우로서 눈도장을 찍었으며, 웹드라마 <사랑, 기억에 머물다>를 통해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참신한 스토리텔링으로 남녀노소를 아울러 유쾌함과 감독을 선사할 영화 <사랑, 시간에 머물다>는 오는 25일부터 다나플릭스 사이트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오는 27일부터 4주간 다나플릭스 전국 상영관에서 동시 개봉·상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