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행사 개최

Talon 2018. 8. 11. 10:37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출시를 기념, 확장팩 테마와 관련된 온오프라인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박사 붐의 하스 연구소' 본선이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유저가 직접 참여해 문제를 제출하고, 예선 및 본선 참가자들이 답을 맞출 수 있도록 한 이벤트로, 대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총 장학금 1000만원을 지원한다. 

본선에 진출한 상위 200명은 오는 13일에 발표되며 본선 진출자 외 현장 관람객 500명에게도 게임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관람 신청은 9일로 마감됐으며 입장권 수령 방법 등 관련 정보는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현장 참여를 못 하는 이들은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잼라이브'와 파트너십을 맺어 오는 12일 오후 8시에 실시간 퀴즈쇼가 진행된다. 이번 하스스톤 파트너십을 통해 해당 퀴즈쇼에 참여해 하스스톤 관련 문제 6개를 포함, 총 문제 12개를 모두 맞춘 최종 우승자들에게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토너먼트 대회인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인비테이셔널'이 오는 11일 오전 1시부터 진행한다. 국내는 물론 북미, 유럽, 대만에서 각각 3명의 하스스톤 선수들이 팀으로 구성돼 라운드 로빈 형식의 3전 2선승제로 겨룬다. 

'따효니' 백상현, '레니아워' 이정환, 'rhdgurwns' 공혁준 선수가 참여하며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인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의 2017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거머쥔 'tom60229' 첸 웨이린 선수도 출전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