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여성 챔피언 바이 추가...마법공학 건틀릿으로 제압

Talon 2012. 12. 20. 17:38

라이엇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는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에 신규챔피언 '바이(Vi)'를 업데이트했다.


'LoL'의 109번째 챔피언인 바이는 필트오버의 집행자라는 설정이다. 이 챔피언은 법 집행을 위해 케이틀린과 명콤비를 이룬다는 스토리를 갖는다.

무시무시한 펀치로 적의 방어구를 부수고 체력을 바닥낼 수 있는 공격형 여성 챔피언으로 공격로에 혼자 서거나 정글을 맡기에 적합한 바이는 적군의 최전방을 공격하거나 주 공격수와 맞서기에 적합하다.

바이의 핵심 스킬로는 금속 장갑 건틀릿을 충전해 금고를 부수는 위력적인 펀치를 가하는 '금고 부수기' 스킬이 있다. 이 스킬은 처음 활성화한 후 다시 사용하면 전방으로 빠르게 돌진하며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적 챔피언들을 뒤로 밀어낼 수도 있다. 일정 시간 동안 보호막을 활성화하는 '폭발 보호막'과 펀치를 적의 방어구를 부수는 동시에 자신의 공격 속도는 증가하는 '찌그러뜨리기' 등의 스킬을 활용한다.

특히 바이의 궁극기 '기동타격'은 적을 추격하면서 올려치기로 적을 공중에 띄우고 바닥으로 내리치며, 스킬의 경로에 있던 적군들을 옆으로 밀어내는 특성을 갖기에 팀전에서 적을 처치하며 앞서 나가기 적합하다.

한편, 이번 챔피언 업데이트와 함께 챔피언의 이미지를 담은 신규 로그인 음악도 공개됐으며 이 음악에는 라이엇 게임즈의 본사 직원들이 직접 베이스, 기타, 드럼 등을 연주했다. 이전에도 다이애나 등의 챔피언에 대한 로그인 음악 제작에 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바 있으며 지난 LoL 더 챔피언스 섬머 결승전에는 다이애나 로그인 음악을 부른 직원이 특별 초대돼 공연을 펼친 바 있기도 하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