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스타2 군단의 심장 인비테이셔널 4명의 주인공은?

Talon 2012. 12. 20. 17:45

김택용(SK텔레콤 T1), 전태양(제8게임단),임재덕(LG-IM), 박수호(MVP)가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인비테이셔널'의 주인공이 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22일 토요일 오후 3시 서울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열리는 군단의 심장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하는 4명의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이들은 군단의 심장에서 선보이는 신규 유닛 및 기능들을 실제 경기를 통해서 현장에서 보여준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하는 김택용(왼쪽부터) 전태양, 임재덕, 박수호.

김택용은 스타1 시절 한국 e스포츠의 대명사 '택뱅리쌍' 가운데 한 명으로 대표적인 프로토스 유저다. 전태양은 8게임단의 주축 선수로 테란 종족을 사용한다. 임재덕은 GSL에서 3번이나 우승을 차지한 저그 유저, 박수호는 2012 GSL Season1 우승을 비롯해 주요 해외 대회 우승을 한 저그 유저 이용자로 3개 종족을 대표해 이번 대회에 참가한다.

한편, 블리자드는 인비테이셔널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선착순 100명에게 군단의 심장 베타키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2 및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서 쓸 수 있는 펫 카드를 증정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군단의 심장 인비테이셔널의 우승자와 함께 해당 선수의 이름으로 국제 구호개발 단체인 월드비전에 우승 상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군단의 심장 인비테이셔널은 곰TV(kr.gomtv.net/)에서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며, 전세계에 송출된다.
-출처 : 스포츠서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