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SK플래닛]웅진, 윤용태의 압도적인 활약으로 1위 탈환!(종합)

Talon 2013. 1. 15. 18:02

KT, 에이스 모두 윤용태에게 무너지며 1위 자리 내줘


명가의 자존심!

웅진이 15일,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SK플래닛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12-13시즌 2라운드 2주차 7경기에서 KT를 4:0으로 물리치고 단독 1위에 올랐다.

1세트를 선취한 쪽은 웅진이었다. '뇌제' 윤용태가 KT의 저그 에이스 김성대를 상대로 회심의 불멸자 러시로 가볍게 1승을 챙겼다. 이어 '최종병기' 이영호마저 잡아 낸 윤용태는 화려한 불멸자 아케이드를 선보이며 완벽하게 부활을 신고했다.

어느덧 2패를 기록한 KT는 프로토스전 무패의 주성욱을 내세웠다. 주성욱은 점멸 추적자 러시를 준비했고, 윤용태는 뒷길을 이용해 이를 확인했다. 이후 주성욱은 샛길을 통한 러시를 시도했으나, 윤용태의 발 빠른 대처에 막히며 허무하게 GG를 선언했다.

기세가 오른 윤용태는 KT의 대장으로 출격한 '신형병기' 김대엽을 상대로도 완벽한 모습을 보였다. 상대의 차원분광기를 제거한 윤용태는 상대를 강하게 압박하는 동시에 광전사 견제까지 성공시켜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로써 웅진은 KT와의 대결에서 두 번 모두 퍼펙트 승리를 챙겨 단독 1위에 올랐고, 윤용태는 시즌 첫 올킬과 함께 이번 시즌 네 번째 올킬러로 자리매김했다.

▶ SK플래닛 스타2 프로리그 12-13 시즌 2라운드 2주차
◆ 웅진 4 vs 0 KT
1세트 네오플래닛S 윤용태 승(프, 1시) vs 김성대 패(저, 7시)
2세트 네오알카노이드 윤용태 승(프, 1시) vs 이영호 패(테, 5시)
3세트 네오비프로스트 윤용태 승(프, 1시) vs 주성욱 패(프, 7시)
4세트 WCS구름왕국 윤용태 승(프, 7시) vs 김대엽 패(프, 1시)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