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곰세마리팀,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4강 진출

Talon 2019. 11. 19. 09:59


곰세마리팀이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지난 15일 진행된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8강전은 젬 그랩, 브롤볼, 하이스트, 바운티, 시즈 등 총 다섯 가지 모드에서 3판을 먼저 가져가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사진=곰세마리팀>
첫 번째 경기는 곰세마리팀과 동남아/오세아니아 대표 스페이스스테이션 게이밍팀이 맞붙었다. 1세트 젬 그랩 모드에서 2:0으로 승리한 곰세마리는 2세트인 브롤볼 모드에서 2:1로 패배했으나 하이스트 모드에서 빠른 판단으로 2:0으로 3세트를 가져갔고, 바운티 모드로 진행된 4세트까지 2:1로 잡아내며 여유롭게 4강 진출을 확정 시켰다.

두 번째 북미 트라이브 게이밍팀과 브라질 SSG 브라질팀의 경기는 트라이브 게이밍의 3세트 연속 승리로 마무리됐다. 

세 번째 경기는 한국팀이 4강에서 맞붙게 될 상대가 정해지는 매치로, 일본의 애니멀 찬프루팀이 프랑스의 PSG E스포츠팀을 상대로 2대2 접전을 펼친 끝에 마지막 시즈 모드에서 승리를 거두며 4강에 올랐다.
 
마지막 경기를 펼친 유럽의 노바 E스포츠팀은 중화권을 대표하는 Dr. HK팀을 상대로 한세트도 내주지 않으며 4강 진출을 확정했다.

한편, 초대 챔피언 팀이 결정되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결승전은  16일 오후 6시에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며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