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앰비션 강찬용, 서울컵 현장서 특별 강연 '도전과 증명' 진행

Talon 2019. 12. 23. 09:54


서울시와 CJ ENM이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SBA), CJ ENM 게임채널 OGN이 주관하는 <서울컵 OGN SUPER MATCH 2019>(이하 서울컵 OSM 2019)에서 前 프로게이머, 現 스트리머로 활약하고 있는 ‘앰비션’ 강찬용이 특별 강연과 사인회를 갖는다.

‘앰비션’ 강찬용은 LoL 프로리그의 시작을 함께한 초대 우승자이자 오랜 도전 끝에 2017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까지 이뤄낸 전설의 프로게이머다. 현재는 은퇴 후 아무도 상상 못하던 게임 스트리머로 전직해 유튜브 23만, 트위치 30만의 팔로워를 가진 인기 스트리머로 활약 중이다.

<서울컵 OSM 2019> 특별 코너로 준비된 앰비션의 강연은 자신이 겪은 경험, 노하우 등을 통해 e스포츠 업계로의 진출을 꿈꾸는 청소년과 그 부모님들에게 길잡이가 될 조언을 전달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한 마음가짐, 자신이 선택한 것에 대한 확신과 열정, 그것을 증명해내기 위한 노력 등 프로게이머로써의 앰비션이 얼마나 치열하게 살아왔는지 본인의 입으로 생생한 교훈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은퇴 후 자신의 고민과 스트리머로써의 현재의 삶 등 알려지지 않은 최근의 근황 등도 현장에 찾아온 팬들에게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현장에서 <서울컵 OSM 2019> 특별 강연을 듣고 싶은 팬들은 티켓예매사이트 티켓링크에서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티켓 예매 수수료 1천원 본인 부담) 또한, 현장에서는 입장한 관객 모두에게 포로인형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앰비션 시그니처 맨투맨 티셔츠를 10명에게 나눠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