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LEC가 전년에 비해 시청자수가 81% 증가했다.
라이엇게임즈는 15일 SNS을 통해 유럽 LEC 분당 평균 시청자 수(AMA, Average Minute Audience)를 발표했다. 라이엇게임즈에 따르면 유럽 LEC는 작년보다 81% 증가세를 보였다.
LEC 서머는 1주 차와 8주 차 경기를 '슈퍼위크'로 진행한다. '슈퍼위크' 주에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5경기(기존 10경기)가 열린다. 처음으로 진행된 '슈퍼위크' 1주차 경기는 총 1,345만 4,941시간을 시청해 작년보다 108% 증가했으며 경기 최고 시청자 수는 47만 9,784명에 달했다.
또한 유럽 LEC 중계진이 참여한 뮤직비디오 LEC x "On My Mind"는 트위터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110만 2,300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서머 시즌 프로모 영상은 109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라이엇게임즈는 "한 해 동안 응원해준 모든 팬과 파트너사, 팀, 미디어에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럽 LEC 서머는 매드 라이온즈와 로그가 7승 2패로 공동 선두를 기록 중이다. G2 e스포츠는 미스핏츠 게이밍과 함께 5승 4패로 공동 3위로 선두를 추격하고 있다.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락스 게이밍, 여성 LoL 대회 LWT 서머 개최 (0) | 2020.07.15 |
---|---|
[LCK] 1라운드 막바지에 만난 '6승 라인'과 중위권의 맞대결 (0) | 2020.07.15 |
최연성 아프리카 감독 "스프링 기복, 반복 않겠다" (0) | 2020.07.15 |
김민아 아나운서, 분석데스크 떠난다..이정현-윤수빈 2인 체제로 진행 (0) | 2020.07.14 |
'매드라이프' 홍민기,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 홍보모델 활동 (0) | 2020.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