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9.30 리뷰 - World Cyber Games 2020

Talon 2020. 9. 30. 23:26

오늘 있었던 World Cyber Games 2020 경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별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엄효섭 (0) VS 노재욱 (3) : 역시 최근 상대전적이 기준이 되었던 것인지 노재욱 선수가 3-0 압승을 거두었습니다. 1,2세트에서는 선 크립트 로드를 활용한 전략이 잘 먹혔다고 할 수 있겠네요. 승률이 많았던 노재욱 선수의 오크전 실력이 향상됨으로서 앞으로의 경기력이 기대되네요. 엄효섭 선수는 Colorful 선수를 잡아내면서 얻었던 기회를 아쉽게 놓치게 되었습니다.

 

조주연 (2) VS 정호욱 (1) : 역시 최근 기세가 매우 좋았던 두 선수답게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었습니다. 하지만 조주연 선수가 승리를 거두게 되었네요. 정호욱 선수는 또다시 중요한 순간 나이트엘프에게 발목을 잡히고 말았네요. 특히 3세트에서는 조주연 선수가 워든 단 하나의 영웅만을 활용하면서 굉장히 재밌는 경기 양상을 만들어냈었습니다.

 

이상 16강 경기가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8강 대진표 소개하면서 리뷰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