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앱코가 후원하는 아프리카 프릭스 '기인' 김기인, MBC 특집방송 출연

Talon 2020. 11. 13. 22:54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는 리그오브레전드 (LOL) 프로팀 아프리카 프릭스의 탑 라이너 '기인' 김기인이 MBC ‘라이즈 오브 E스포츠’ 특집 방송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E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게이밍 스타인 프로게이머 홍진호, 캐스터 전용준 등과 함께 아프리카 프릭스 탑 라이너 김기인이 MBC에서 특집으로 편성된 ‘라이즈 오브 E스포츠’에 출연했다. 

김기인은 2017년 12월에 아프리카 프릭스에 합류하면서 현재까지 ‘세체탑’으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는 기인 선수의 이름을 딴 ‘기인 PC방’까지 오픈하는 등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라이즈 오브 E스포츠에서 김기인은 ‘기인 PC방’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기인 PC방은 앱코(ABKO)의 S500AC 사운드바 스피커를 포함하여 다양한 게이밍 장비들로 세팅되어 있어 팬들은 물론 일반인들까지 즐겨 찾는다. 

한편, 앱코는 뛰어난 제품 품질과 디자인 요소를 바탕으로 주력 제품인 PC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및 케이스 등 게이밍 기어 사업영역에서 매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 국내 게이밍 기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이다. 

이에 힘입어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상장예비심사를 통과했으며, 연내 증시 상장에 나서는 등 성공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