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군단의 심장]블리자드, 프로게임단에 소장판 패키지 증정

Talon 2013. 3. 11. 18:09

스타2 군단의 심장 소장판을 선물 받은 프로게이머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서울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글로벌 출시 행사를 개최하고 국내 프로게임단들을 모두 초청했다.

많은 팬들이 새로운 스타2 확장팩을 맞이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가운데 블리자드는 현재 스타2로 다양한 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게이머들을 초청해 스타2 e스포츠의 발전을 기원하며 군단의 심장 패키지 증정식을 가졌다.

한국e스포츠협회와 e스포츠연맹 소속 게임단들이 빠짐 없이 참석한 이번 전달식은 군단의 심장 출시가 스타2 e스포츠에 기폭제가 되기를 바라는 주최측의 염원이 고스란히 드러난 자리였다. 모처럼 한자리에 모인 선수들은 전달식 행사에 참석해 즐겁게 기념촬영에 응했고, 이날 기자들과 질의응답을 가진 블리자드 본사의 닉슬러 수석 UI 아티스트와 맷 & #49536;바리 선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도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소장판을 선물로 받아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프로게이머들의 사인이 담긴 패키지를 든 채 포즈를 취한 블리자드 개발자들.
이날 행사에 참석한 STX 김민기 감독은 "베타 때부터 군단의 심장을 즐겨 왔는데 이렇게 소장판을 선물 받게 되어 기쁘다. 새벽부터 달려야겠다"며 농담을 건넸고, 이미 디지털 딜럭스판을 예매했다는 송병구(삼성전자) 역시 "소장판을 가질 수 있게 돼서 기분이 매우 좋다"며 기뻐했다.

한편 전달식 이후에는 이제동(EG-TL)과 장현우(프라임), 이영호(KT)와 이승현(스타테일), 김택용(SK텔레콤)과 정종현(LG-IM)이 함께 하는 프로게이머들의 이벤트 경기가 마련되어 팬들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