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개인 방송 이슈 일으킨 류제홍, SNS 통해 입장 밝혀.. "부적절한 발언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Talon 2021. 1. 20. 10:20


최근 개인 방송에서 이슈를 일으킨 류제홍이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한 번 사과했다.

류제홍은 19일 밤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류제홍은 이 입장문에서 15일 진행한 스트리밍 당시 전 e스포츠 선수이자 스트리머로 부적절한 발언을 한 것을 사과한다고 전했다.

특히 류제홍은 "스페셜포스부터 시작해 오버워치까지, 이스포츠 선수로 활동했던 긴 시간 동안 저를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분들께 마음을 상처를 드렸다는 점을 너무나도 후회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래는 이날 류제홍이 밝힌 입장문이다.

안녕하세요, 류제홍입니다.

저는 1월 15일 스트리밍 당시, 전 이스포츠 선수이자 스트리머로서 부적절한 발언을 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 자리를 빌려 제 경솔함으로 실망감을 느끼신 모든 분들에게 사과를 드리고 싶습니다. 어떠한 말로도 제가 한 잘못이 정당화되지 않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께 올리는 사과문으로 많은 분들이 느끼셨을, 이루 말할 수 없는 실망감을 되돌릴 수 없다는 사실 또한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스페셜포스부터 시작해 오버워치까지, 이스포츠 선수로 활동했던 긴 시간 동안 저를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분들께 마음을 상처를 드렸다는 점을 너무나도 후회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께서 보내주셨던 애정을 당연하게 받아들였던 저 자신을 돌아보고, 부족한 저에게 보내주신 애정이 얼마나 분에 넘치는지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말로도 저에게 실망하고 상처받으신 분들께 위로가 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죄송하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제 모든 행동을 되돌아보고, 더 깊은 실망감을 안겨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는 점을 약속 드리고 싶습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류제홍 드림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