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군단장 레이드 두 번째 보스 '비아키스' 등장

Talon 2021. 2. 28. 13:20

스마일게이트RPG는 서비스 중인 '로스트아크'에 군단장 레이드의 두 번째 보스 '욕망 군단장 비아키스'를 추가했다.

'마수군단장: 발탄' 이후로, 두 번째로 등장하는 '욕망군단장: 비아키스'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이용자들을 끊임없이 현혹하고 혼란에 빠트리는 것이 특기인 군단장이다. 

이용자들은 함께 전투를 하던 동료가 언제든 비아키스의 유혹에 넘어갈 수 있다는 긴장감 속에 플레이해야 하며, 진짜와 거짓이 뒤섞인 비아키스의 수많은 공격 속에서 끊임없는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

레이드에 참가한 모든 파티원들에게 부여되는 '욕망 게이지'는 다른 파티원과 비아키스의 상태를 포함한 레이드 속 다양한 환경들과 유기적으로 상호 작용하며 지속적으로 변화한다. 

게이지가 일정 단계에 달하면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등 이로운 효과를 제공하기도 하지만 한계를 넘어서면 강력한 페널티가 부여되기 때문에 섬세한 컨트롤이 요구된다.

비아키스의 입장 최소 아이템 레벨은 노말 난도 1430, 하드 난도 1460이며, 비아키스와의 전투에서는 에스더 '니나브', '웨이', '이난나'가 출전하여 모험가를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비아키스 레이드를 통해 6개의 신규 '유물' 등급 세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발탄 업데이트 이후 신규 이용자 수 및 동시 접속자 수가 130% 이상 급증했으며, 이번 비아키스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로스트아크에 유입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