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프로선수들과 함께하는 '마스터즈 챌린지' 대회 개최

Talon 2013. 3. 29. 17:50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대표 선수들과 함께하는 '마스터즈 챌린지'의 대회 일정공개와 함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스터즈 챌린지'는 지난 2월 성황리에 종료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 사이퍼즈'의 대장전(던전앤파이터 부문)에 출전했던 8개팀 리더들이 주최가 돼 진행하는 유저대회로, 8명의 리더들은 각각 자신의 이름을 건 개별 온라인 예선전을 진행, 최종 오프라인 대회에 출전할 선수들을 선발하게 된다.

각 온라인 예선전은 오는 4월 6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아프리카TV'를 통해 리더들의 생중계로 진행 될 예정이며, 8개 예선 경기의 개인전과 대장전의 우승 및 준우승 선수에게는 '마스터즈 챌린지 오프라인 경기' 참가권이 주어진다.

특히, '마스터즈 챌린지 오프라인 경기'의 개인전 및 대장전의 우승, 준우승 선수들에게는 올 여름 진행 예정인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 사이퍼즈 2013 섬머'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함께 부여된다.

이번 대회는 70레벨, 지존1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던전앤파이터'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성적에 따라 '황금증폭서''장비보호권''세라''클론레어아바타' 등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노정환 네오플 실장은 "액션토너먼트 최고의 실력자들이 주최가 되어 열리는 대회인 만큼 더욱 흥미진진한 결과가 예상된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최대의 오프라인 대회인 '액션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얻을 수 있으니 전국에 있는 많은 고수 여러분의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공식적인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 사이퍼즈 2013 섬머'의 예선전에 돌입하고, '마스터즈 챌린지'를 비롯해 전국 128개 PC방에서 진행될 'PC방 챔피언스리그'와 '온라인리그' 등을 통해 최종 본선 진출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