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라이엇 게임즈, 북미 콘텐츠 제작자 위한 정신 건강 지원 나선다

Talon 2021. 5. 29. 15:00

라이엇 게임즈가 북미의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정신 건강 지원 리소스를 제공한다.

29일 라이엇 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북미의 콘텐츠 제작자, 스트리머 및 진행자를 위해 공공 보건 비영리 단체인 'The Public Good Projects'와 협력하겠다고 발표했다. 라이엇 게임즈가 작년 선수들의 정신 건강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위기 상황 문자 회선(Crisis Text Line)'과 제휴한 데 이어 그 범위를 콘텐츠 제작자까지 확대한 것.

라이엇 게임즈는 "정신 건강 홍보 및 지원은 주요 관심 분야 중 하나였고, 코로나19의 스트레스가 사람들의 정신 건강에 타격을 입혔다. 플레이어들은 정신 건강 지원을 위해 점점 더 콘텐츠 제작자에게 눈을 돌리고 있다"며, "PGP와의 파트너십은 정신 건강 지원 작업을 확대해 새로운 온라인 리소스를 무료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용자들은 PGP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를 통해 스트리머 및 관리자들을 돕기 위한 각종 정신 건강 관련 정보, 리소스 및 모범 사례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시청자들을 전문 서비스와 연결하는 방법도 찾을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앞으로 1년 동안 PGP와 함께 게임 커뮤니티의 정신 건강에 대한 지식을 더 많이 배울 것이며, 게이머들의 정신 건강을 지원할 수 있는 추가 리소스를 파악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라이엇 게임즈는 "커뮤니티를 안전하고 건강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게임 커뮤니티와 함께 배우고 성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