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6.16 리뷰 - APAC North 2021 - Stage 2

Talon 2021. 6. 17. 12:00

어제 있었던 APAC North 2021 - Stage 2 경기 리뷰하겠습니다.

결과 보시죠.

대진별 리뷰하겠습니다.

 

GUTS VS T1 : GUTS가 완승을 거두지 않을까 싶었지만 예상외로 치열한 경기였습니다. GUTS 입장에서도 의외로 힘든 경기를 치루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만큼 T1에서 레플리카 선수와 예티 선수의 활약이 대단했기 때문이죠. GUTS는 Li9ht 선수를 제외하고 킬을 골고루 나눠먹으면서 팀 전체적으로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FAV VS TALON : FAV가 TALON을 상대로 7-5 승리를 따냈습니다. 스코어 자체가 차이가 나지는 않지만 TALON 팀 전체적으로 부진했다는 것이 굉장히 뼈야픈 패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FAV에서는 No2 선수와 ShiN 선수가 활약을 해주면서 승리를 하면서 지난 시즌 일본 팀 중에서 사실상 유일하게 부진했던 팀이었지만 그것을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냈습니다.

 

C9 VS DK : 너무 예상밖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담원 기아가 7-0으로 C9을 잡아낸 것이죠. 특히 경기 진행 중 yass 선수는 단 1데스만을 기록하는 등 그야말로 압승이었습니다. C9은 식스 인비테이셔널에서의 충격이 아직 회복되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스테이지1에서 이어오던 연승이 너무도 허무하게 끊겨버렸습니다. 이 충격을 빨리 수습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FNC VS CAG : 초반 CAG가 4-2로 전반전을 마무리할때 까지만 하더라도 그래도 CAG가 클래스를 보여주는구나 싶었짐나 후반전 프나틱의 반격이 아주 매서웠습니다. 후반전 3라운드를 연속으로 따내면서 그야말로 CAG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중심에는 Lusty 선수가 있었는데요. 클러치까지 성공시키면서 대단한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CAG가 연장 끝에 승리를 가져가기는 했지만 앞선 경기의 C9과 마찬가지로 경기력 회복에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