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PWS] 한국 기블리-다나와-DK-T1, 위클리 파이널 합류

Talon 2021. 7. 30. 15:20

한국 4개 팀이 추가로 위클리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PUBG 위클리 시리즈(PWS) 동아시아 페이즈 2' 위클리 서바이벌 2주 2일차 경기에서 기블리 e스포츠, 다나와 e스포츠, 엔터포스36(E36), 아우라 e스포츠, DK, T1이 한 번씩 라운드 우승을 차지하며 위클리 파이널 진출 티켓을 따냈다.

2일차 첫 라운드에서 기블리는 AOC와 베로니카7의 맞대결 결과를 기다린 후, V7을 마무리하고 라운드 우승을 가져갔다. 뒤이어 다나와 e스포츠는 2라운드 15킬 치킨으로 교전-운영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위클리 파이널 대열에 합류했다.

3, 4라운드에선 일본의 E36과 대만의 아우라가 치킨을 뜯었다. 1주차부터 '스타로드'와 '인디고'를 앞세워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E36은 '스타로드' 6킬 맹활약을 앞세워 승리할 수 있었다.

해외팀 2개 팀이 위클리 파이널 합류를 확정지은 뒤, 한국 팀들이 다시 기세를 폈다. DK는 수류탄으로 AOC를 정리한 후 후반까지 버티는 데 성공했다. 탑4에 슛 유어 페이스, 리뉴얼, 데토네이션이 남은 가운데 DK '빈'의 극적인 클러치로 DK도 위클리 파이널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다. T1은 풀스쿼드를 유지하며 후반에 돌입했고, '헐크'의 활약으로 와일드카드 없이 파이널에 안착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