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7.31 프리뷰 - PWS : EAST ASIA Phase 2

Talon 2021. 7. 31. 11:10

오늘 있을 PWS : EAST ASIA Phase 2 경기 프리뷰하겠습니다.

이번 주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한 명단을 보면서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와일드 카드전에서 매드 클랜까지 합류하면서 한국 팀은 총 11개 팀이 이번 위클리 파이널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여전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에는 그동안 부진하지 않았나 평을 받았던 오피지지가 2주차 그것도 첫 매치에서 치킨을 획득하면서 그 누구보다도 여유롭게 이번 파이널을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그리고 젠지 역시 1주차 압도적인 우승 이후에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에 다른 해외 팀은 물론이고 한국 팀 내에서도 가장 두려운 존재로 떠오르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에 비해 해외 팀은 일본 2, 대만 2, 몽골 1팀이 위클리 파이널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이 중 엔터 포스 36는 기켄 코치님과 함께 스타로드, 인디고 선수가 포함된 라인업으로 기대를 많이 불러모았지만 그 기대감 만큼의 성적은 보여주지 못했었는데요. 그렇기에 이번 위클리 파이널 또한 제일 관심 있게 지켜볼 해외팀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한국 오픈 예선을 뚫고 본선에 오른 몽골의 리뉴얼 게이밍은 2주 연속 파이널에 진출하면서 굉장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현실적으로 상위권 성적은 거두기 힘들지라도 본인들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간단한 프리뷰 마치고 내일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