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아프리카 프릭스, 한화생명 상대로 돌아온 힘 증명할까?

Talon 2021. 8. 12. 13:00


플레이오프행 마지막 티켓을 손에 쥔 아프리카 프릭스가 다시 한 번 한화생명 e스포츠를 상대로 힘을 증명해보일까?

12일 종로 LCK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0주 1일차 1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맞붙는다. 9승 7패의 아프리카 프릭스는 플레이오프 자력 진출을 확정했으며, 한화생명 e스포츠는 6승 10패로 플레이오프 탈락이 확정된 상태다.

농심 전을 승리로 마무리한 아프리카는 DRX전에서의 패배가 약이 된 듯 하다. 아프리카는 장단점이 명확히 알려진 팀임에도 후반 짜임새 있는 조직력과 화력을 바탕으로 상대의 노림수를 분쇄하는 스타일이지만 DRX 전에서는 다소 힘이 빠진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과는 달리 농심 전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승리했기 때문이다.

라인전 단계에서의 운영은 물론, 교전에서 폭발적인 화력을 바탕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모습은 불안함을 해소하기에 충분했으며, 플레이오프에서의 경쟁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갖게 했다. 이제 남은 기간 동안 폼을 최대한 끌어올려 최고의 컨디션을 갖추는 것이 과제라 할 수 있다.

이에 한화생명 전은 컨디션을 높이기 위한 좋은 기회로, 바로 지난주까지 플레이오프를 두고 경쟁했던 사이인 한화생명은 탈락이 확정됐으나 그 폭발적인 공격력만큼은 그 어느 팀과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다. 지난 1라운드에서 아프리카가 완승을 거두긴 했으나 그 이후로 한화생명 역시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는 만큼 약점을 보완하기 위한 전략 연구를 위해서는 이번 경기를 찬스로 잘 활용해야 한다.

과연 아프리카는 오늘 경기를 통해 플레이오프 진출 팀으로서의 각오를 보여줄 수 있을까? 그 결과는 오후 5시부터 시작될 1경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