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kt 롤스터, 아프리카도 잡고 플레이오프 진출팀 킬러 될까?

Talon 2021. 8. 14. 16:50


대역전극으로 리브 샌드박스를 잡아낸 kt 롤스터가 아프리카 프릭스도 쓰러뜨릴까?

14일 종로 LCK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0주 3일차 2경기에서 kt 롤스터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붙는다. kt 롤스터는 리브 샌드박스전 승리로 7승 10패를 , 아프리카프릭스는 10승 7패를 각각 기록 중이다.

지난 리브 샌드박스 전 1세트 패배 후 ‘블랭크’ 강선구의 투입과 함께 마치 다른 팀이 된 것처럼 kt 롤스터는 짜임새 있는 운영과 화끈한 공격력을 선보였다. 자신감이 생기자 한 층 안정적으로 경기를 이어갔으며, 상대의 노림수를 차단하며 승리를 손에 쥐었다.

사실 탈락팀의 고춧가루 뿌리기는 특별할 것이 없지만 이 경기가 관심을 받았던 진짜 이유는 kt 롤스터의 승리가 플레이오프 구도를 크게 흔들었기 때문이다. 이날 경기 결과로 공동 1위였지만 득실에서 가장 불리한 리브 샌드박스는 단숨에 4위까지 추락했으며, 리브 샌드박스의 패배를 바랬으나 실제로 이 상황이 발생할 줄은 몰랐던 다른 경쟁 팀 팬들은 환호 속 남은 경기에 따른 2라운드 직행 경우의 수를 짜기 시작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kt 롤스터의 다음 경기인 아프리카 프릭스 전 역시 관심을 받게 됐다. 순위 싸움에서는 한 걸음 뒤로 물러났지만 아프리카 프릭스 역시 플레이오프 진출이 확정된 만큼 오늘 경기에서도 kt 롤스터의 고춧가루 뿌리가루를 다시 볼 수 있을지가 많은 팬들이 기대의 눈길을 보내고 있는 중이다.

물론 아프리카 프릭스도 DRX전 패배 이후 절치부심하며 1위 농심 레드포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 한화생명 e스포츠 전 역시 가볍게 승리하며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기에 kt 롤스터의 승리를 쉽게 예상하기 어려운 상태다. 그러나 언제나 그렇듯 승부의 세계에 ‘절대’라는 것은 없으며 kt 롤스터가 지난 경기만큼의 폭발력을 보여준다면 오늘 경기 역시 승리를 기대해 볼 만 하다.

과연 kt 롤스터는 이번 시즌 최고의 플레이오프 진출팀 킬러로 이름을 날릴 수 있을까? 그 결과는 저녁 8시부터 시작될 2경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