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9.17 프리뷰 - VCT 스테이지3 마스터스

Talon 2021. 9. 17. 15:10

오늘 저녁부터 내일 새벽까지 있을 VCT 스테이지 3 마스터스 8강 경기 프리뷰 하겠습니다.

대진 보시죠.

비전 스트라이커즈 VS 갬빗 e스포츠

- 한국 최강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유럽 최강 갬빗 e스포츠가 8강에서 만났습니다. 두 팀 모두 각 지역에서 1위로 올라왔지만 현재 분위기는 조금 다른데요. 비전 스트라이커즈는 압도적이지는 않지만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그룹 스테이지 1위로 챔피언스 행까지 확정 지었지만, 갬빗 e스포츠는 첫 경기는 압도적으로 승리하였으나, 그 이후로는 흔들리는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조금 불안 불안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본 팀을 상대로도 연장 끝에 진땀승을 거두기도 했죠. 하지만 이 두 팀의 대결은 굉장히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록 비전 스트라이커즈가 강하다고는 하지만 FPS에서 동양과 서양의 갭이 꽤 크고 그것을 증명하듯이 아시아 팀 중에서는 비전 스트라이커즈만 올라왔죠. 아시아의 유일한 희망이 된 비전 스트라이커즈가 갬빗을 넘어설 수 있을지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G2 e스포츠 VS 크루 e스포츠

- 보통 FPS 리그가 열리면 북미, 유럽, 남미 팀이 서로 우승컵을 나눠가지고는 하지만 발로란트는 사뭇 다른 느낌입니다. 브라질 팀은 일찌감치 약체로 지목받다 다 탈락했고, 남미에서는 크루 e스포츠만이 남아있죠. 하지만 그 상대는 세계 최강 센티널스에게 일격을 날리면서 8강에 무려 조 1위로 진출한 G2 e스포츠입니다. 물론 약점이 없는 팀은 아니지만 현재 경기력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는 상황이기에 G2 쪽으로 승자 예측이 쏠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크루 e스포츠는 최종전에서 비보 키드와 풀라운드 접전을 2번이나 치렀기에 컨디션 관리 또한 필요한 시점이라 힘든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9/17 리뷰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