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KeSPA컵] 아프리카 프릭스, WBG.Y와의 한중전 첫 세트 승리

Talon 2021. 12. 10. 16:50


아프리카 프릭스가 WBG.Y와의 대결 첫 세트를 잡아내며 ‘2021 LOL KeSPA컵 울산(이하 KeSPa컵)’을 기분 좋게 시작했다.

10일 울산 문수 체육관에서 진행된 KeSPA컵 16강 H조 경기 1세트에서 아프리카 프릭스가 승리했다.

블루 사이드의 아프리카 프릭스는 케넨-신 짜오-라이즈-루시안-나미를 픽했고, 레드 사이드의 WBG,Y은 이렐리아-리신-벡스-진-라칸으로 경기에 나섰다.

경기 초반 신 짜오가 상대 정글에 침입해 리신을 잡아내며 선취점을 따낸 이후, 8분 첫 전령 교전에서 아프리카 프릭스는 전령과 두 개의 킬 포인트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가져왔다.

그러나 WBG.Y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 전령을 소환한 아프리카 프릭스의 정글러와 미드 라이너를 리신의 궁극기 활용을 이용해 쓰러뜨렸다. 탑에서는 이렐리아가 케넨을 홀로 잡아내고, 하단 지역에서 WBG.Y가 아프리카 프릭스의 정글러와 미드 라이너, 원거리 딜러를 잡아내며 역전에 성공했다.

밀리던 아프리카 프릭스는 24분 경 큰 성과를 올렸다. 중단 지역에서 무리하게 이니시를 연 WBG.Y의 원거리 딜러를 제외한 전원을 잡아낸 후 바론 버프를 획득했다.

이후, 아프리카 프릭스는 드래곤과 바론 사냥을 성공한 뒤 33분 상대 중단 지역에서 일어난 교전에서 WBG.Y의 서포터를 제외한 전원을 잡아내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