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O, 2022 스플릿 2 그랜드 파이널 '드림핵 멜버른'서 오프라인 개최

Talon 2021. 12. 10. 15:10

리그 오브 레전드의 오세아니아 지역 리그인 LCO가 내년 리그 결승전을 색다른 방식으로 치른다.

LCO를 운영하는 ESL은 2022년 스플릿 2의 그랜드 파이널을 내년 9월 초 호주의 멜버른에서 개최될 디지털 전시회 및 e스포츠 행사인 ‘드림핵 멜버른’ 행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최근 발표했다.

LCO의 스플릿 2는 다른 지역의 서머 스플릿에 해당하는 대회로, 지난해의 경우 플레이오프에서 우승한 피스가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에 리그 대표로 출전했다.

이번 소식의 특징으로는 그랜드 파이널이 ‘드림핵 멜버른’ 행사장에서 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방문객의 대회 현장 관람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이다. ESL 역시 아직까지 정확한 일정과 진행 방식은 결정되지 않았다고 발표하면서도 “가장 먼저 티켓을 확보하고 자리를 확보하기를 원한다면 ‘드림핵 멜버른’의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려라.”라고 안내했다.

한편 ‘드림핵 멜버른’에서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GO)’를 주제로 한 ‘ESL 챌린저 #50’ 대회와 ‘헤일로 인피니티’의 지역 e스포츠 대회인 ‘헤일로 챔피언십 시리즈 호주-뉴질랜드 지역 대회’ 등도 예정되어 있어 행사장을 방문하는 e스포츠 팬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