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확장팩 '라그나로크의 서막' 3월 10일 출시

Talon 2021. 12. 14. 14:40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새로운 확장팩인 '라그나로크의 서막'을 오는 3월 10일 정식 출시한다.

확장팩 라그나로크의 서막은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출시 2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확장팩에서 에이보르는 전투와 지혜의 신 '오딘'으로서의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스바르트알프헤임의 드워프 왕국이 붕괴되는 혼란의 상황을 이겨내야만 한다.

라그나로크의 서막은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를 지원하는 모든 게임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모든 시즌 패스 소유자가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단품 에디션 구입자들은 별도 구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4월 9일까지 라그나로크의 서막을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델링그의 사절 까마귀 스킨, 하바드르 스라소니 탈것, 황혼 장비 세트, 그리고 알구르니르 데인족 도끼 등으로 구성된 황혼 팩을 특별 보너스로 제공한다.

유비소프트는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 최초로 '어쌔신 크리드 크로스오버 스토리'도 함께 공개했다. 유비소프트 퀘벡과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이 긴밀히 협력해 개발한 크로스오버 스토리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와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