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영화 '언차티드'와 NBA 컬래버 진행

Talon 2022. 2. 28. 19:50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영화 '언차티드', 미국 프로농구 NBA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언차티드'는 너티독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동명의 비디오 게임 시리즈를 바탕으로 소니 픽쳐스에서 제작한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다.

'포트나이트'에서 뛰어난 실력의 모험가 네이선과 악명 높은 도둑 클로에를 만나볼 수 있다. 네이선과 클로에의 의상을 포함해 다양한 액세서리가 아이템 상점에 입점했다.

네이선의 의상에는 영화의 모습을 담은 기본 스타일과 게임 '언차티드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의 스타일이 함께 들어 있으며, 보관함에서 바꿔 입을 수 있다. 

클로에의 의상은 영화의 기본 스타일과 재킷 없음 스타일,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 속 스타일로 구성돼 있으며, 클로에의 배낭 등 장신구도 포함됐다. 

두 주인공의 의상과 함께 오래된 검 곡괭이, 파라슈라마 도끼 곡괭이, 일지 쓰기 이모트 등이 포함된 언차티드 세트도 추가된다. 

18일 오후 11시부터는 보물이 숨겨진 곳을 확인할 수 있는 드레이크의 지도가 등장한다. 플레이어들은 시즌이 끝날 때까지 보물 지도를 이용해 땅에 묻힌 보물을 발견하고 귀중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국 프로 농구 리그인 NBA가 75주년 시즌과 올스타 2022 게임을 기념해 '포트나이트'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NBA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NBA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임에서 처음으로 투표로 다음에 출시될 이모트를 고를 수 있다. 

특별 제작된 NBA 75 올스타 허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투표는 2022 올스타 팀원들의 세 가지 유명 세레모니 중에서 고를 수 있으며, 24일까지 매일 최대 5회까지 투표가 가능하다. 

NBA 75 올스타 허브에서는 투표뿐만 아니라 실내 및 야외 농구장, 사진 부스, 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즐길 수 있으며, 지정된 수만큼 골을 넣으면 XP와 함께 높은 농구대 스프레이를 받을 수 있는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 상점에서는 NBA 75 세트와 페인트존 세트 등 다채로운 NBA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NBA 75 세트에는 다이아몬드, 레드, 그레이 색상의 스타일이 포함된 의상 10종과 30개 팀 중 원하는 팀의 홀로그래픽 로고를 표시할 수 있는 NBA 비컨 등 장신구가 들었다. 

페인트존 세트의 의상 10종에는 신규 추가된 올스타 '22 레드와 올스타 '22 그레이를 포함해 NBA 팀 30개 모두의 유니폼이 들어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팀을 표시할 수 있다. 드리블링 이모트와 미니 후프, NBA 챔피언십 트로피 등 장신구, 훅슛 장난감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