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종합

러블리즈 케이X우주소녀 엑시, 봄 캐럴 만든다..'동갑내기 케미' 예고

Talon 2022. 3. 12. 12:30

2022.03.11.

그룹 러블리즈 케이와 우주소녀 멤버 엑시가 본격적으로 봄 음원 차트 저격에 나선다.

케이와 엑시가 새로운 봄 시즌 송을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 작사 아이돌 작곡'(이하 '아작아작')이 11일 오후 5시 30분 첫 공개된다. 

'아작아작' 1화에서는 케이와 엑시가 첫 만남을 갖는다. 2022년 봄을 강타할 사랑스러운 시즌 송의 영감을 떠올리기 위해 떠난 감성 여행에서 처음 만난 케이와 엑시가 취향을 공유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모습들이 가감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8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동갑내기 두 사람이 어색함을 떨치고 펼친 감성 넘치는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에 더해 음원 제작을 위해 작사, 작곡, 가창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첫 공개를 앞두고 두 사람은 "저희가 정말 열심히, 재미있게 촬영한 만큼 보시는 분들 역시 행복해지실 거라고 생각한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메인 보컬이자 독보적인 음색으로 사랑받는 케이와 모든 포지션에서 다재다능함을 뽐내는 엑시. 두 사람의 신선한 조합에서 나오는 케미와 다가오는 봄 신선한 캐럴 송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 출처 : 엑스포츠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