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오피지지, 콴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 체결

Talon 2022. 6. 29. 13:00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오피지지는 콴엔터테인먼트(Quan Ent)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오늘 밝혔다.

하동훈(하하) 등 유명 연예인들의 소속사로도 잘 알려진 콴엔터테인먼트는 음악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최근 유튜브 하하 PD, 별이 빛나는 튜브 등 다양한 채널의 콘텐츠를 직접 제작·운영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피 지지와 콴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오피 지지는 콴엔터테인먼트의 게임 관련 콘텐츠 홍보를 지원하게 되며 오피 지지의 주력 서비스인 데스크톱 앱과 e스포츠 선수 관리 툴 등도 콴엔터테인먼트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콴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서 콴엔터테인먼트 출연진들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게임 팬들이 사용하는 툴을 직접 사용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됐으며, 출연진들이 오피 지지 데스크톱 앱 등 툴들을 직접 사용해 오피 지지 서비스의 다양한 장점들을 보여줄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오피지지는 자사 사옥을 촬영 장소로 제공해 사옥을 포함한 브랜드 노출을 통해 콘텐츠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오피지지 사업전략셀 이강은 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오피 지지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콴엔터테인먼트의 재미있고 재치 넘치는 영상들 속에서 오피 지지가 어떻게 활용이 될지 너무 기대되는 부분이다”라며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피지지는 최근 국내 최초의 게임방송사인 OGN을 인수하며 콘텐츠 영역 확장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으며, 콴엔터테인먼트와의 협약 역시 이런 노력의 일환으로 추후 더욱 다양한 시도 또한 기대된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