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JDG '야가오' 쩡치 "'쇼메이커'와 모두에 즐거움 줄 대결할 것"

Talon 2022. 10. 15. 12:10

LCS 대표 이블 지니어스(이하 EG)를 잡으며 2주차 첫 승리를 기록한 JDG 인텔(이하 JDG)의 미드 라이너 ‘야가오’ 쩡치가 승리에 대한 소감과 1위를 겨룰 DK의 ‘쇼메이커’ 허수에 보내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국 시간으로 15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6일차 2경기서 JDG가 EG에 승리했다.

 

방송 인터뷰서 앞선 1경기서 G2를 상대로 승리한 EG에 대해 경계한 부분으로 “앞선 경기 지켜보며 조조편의 피지컬이 엄청나다 생각했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한 쩡치는 상대가 정글 피들스틱과 미드 세트를 들고 나온 전략에 대해 어떻게 대비했는지를 묻는 질문에는 “사실 ‘인스파이어드’ 선수에 대해 조사하며 피들스틱을 잘 다루는 것을 알고 있었고, 우리 팀의 조합이 좋았기에 크게 걱정하지 않았다.”라고 답했다.

 

이어 1위 수성에 자신이 있는지를 묻는 질문에 “꽤 자신 있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목소리를 높였으며, 한국의 팬들에게 보내는 인사로 “응원 감사드리며 최고의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인터뷰를 마무리하며 “’쇼메이커’ 허수와 친구가 되고 싶다.”라고 이전에 이야기했던 것에 대해 언급하며 6경기서 대결할 DK의 ‘쇼메이커’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요청하자 쩡치는 “모두에게 즐거움을 즐 수 있는 경기를 치르고 싶다.”라고 전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