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DK, 2승 노린 홈팀 EG 제압하며 "JDG 나와"

Talon 2022. 10. 15. 12:50

경기 초반 사고를 잘 넘겨낸 DK가 두 번째 승리를 원한 EG의 의지를 꺾으며 4승째를 기록했다.

한국 시간으로 15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6일차 5경기에서 DK가 EG에 승리했다.

 

하단 교전서 두 차례 포인트를 내줬지만 첫 드래곤과 전령을 독식한 DK는 하단 지역 합류전서 3킬을 쓸어 담은 뒤 중앙 지역에 전령을 소환하며 1차 타워를 철거했다. 두 번째 드래곤을 가져간 뒤 상대가 치던 전령을 스틸한 DK는 후속 교전서 4킬을 추가했으나 상단과 하단서 2데스를 허용했다.

 

드래곤 3스택을 챙기며 전열을 가다듬은 DK는 중앙 지역서 2킬을 되돌려준 뒤 추격전으로 벨베스까지 제거했으며 상단 지역서 벨베스를 다시 쓰러뜨린 뒤 바론으로 향해 버프를 두르고 2킬을 추가하며 변수를 노리던 상대의 노림수를 막아냈다.

 

본진 앞 교전서 1킬씩을 주고받은 뒤 EG의 습격을 3킬로 제압한 DK는 상대 본진으로 진입해 중앙 억제기를 철거하고 물러나 대지 드래곤의 영혼을 가져갔다.

 

좁은 정글 진입로에서의 상대 습격을 2킬로 제압한 DK는 상대 본진으로 진입, EG의 마지막 저항을 제압하며 넥서스를 파괴하고 JDG와의 경기로 향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