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TES 심술에 연승 끊긴 DRX, 순위 결정전 치른다

Talon 2022. 10. 18. 14:30

연승을 기록하던 DRX가 두 번의 드래곤 스틸로 시작된 상대 공세를 넘어서지 못하며 그룹 스테이지 두 번째 패배를 기록했다.

한국 시간으로 16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7일차 6경기에서 DRX가 TES에 패했다.

 

상대 견제를 뚫고 전령을 챙긴 뒤 오른을 잡고 선취점을 획득한 DRX가 마오카이가 두차례 잘렸으나 중앙 지역에 전령을 소환한 뒤 드래곤을 치다 TES에 스틸을 허용했다. 하단 1차 타워 철거에 성공했지만 상단 지역서 마오카이가 다시 잡히고 1차 타워를 내준 DRX가 두 번째 전령을 챙긴 뒤 중앙 1차를 철거했으며 정글서 비에고를 제거했다.

 

중앙 지역에 전령을 소환한 뒤 드래곤으로 향했지만 두 번째 드래곤도 스틸당하고 2명이 쓰러진 DRX은 상단 지역서 루시안에 더블 킬을 허용하며 바론 버프도 TES의 것이 됐다. 세 번째 드래곤과 함께 킬도 내준 뒤 다수의 타워가 철거당한 DRX는 마법 공학 드래곤의 영혼을 내줬으며 루시안의 더블킬과 함께 바론 버프도 넘어갔다.

 

마오카이가 잡히며 중앙 2차 타워와 상단 억제기가 파괴된 DRX는 상대 진입을 막아내지 못하며 패배해 1위를 확정하지 못하고 순위 결정전을 치르게 됐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