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8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된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의 공식 게이밍 기어 파트너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된 스틸시리즈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및 액세서리를 선수들에게 제공하고, 대회 활성화에 기여했다.
또한 22년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 토너먼트에 출전하는 팀 중 역대 2회 수상의 영광을 거머쥔 세계적인 팀인 레드 불 OG(Red BULL OG)의 자랑스러운 파트너로도 활약했다.
스틸시리즈는 팬들을 위해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부스를 마련했다. 스틸시리즈는 팬들이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경기 해설, 팀 라인업 및 분석, 플레이어들과의 인터뷰 등의 행사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되었다.
또한, 디 인터내셔널 도타 2 참석자들은 야외 TV에서 상영되는 스틸시리즈 영상을 볼 수 있었으며, 사진을 찍고 경품을 받으려고 배회하는 코스튬 플레이어들도 구경할 수 있었다. 또한 스틸시리즈 부스에서는 무료 아이스크림 티켓이 제공되었으며, 공식 TI11 핀 컬렉션 및 스웨그 백을 구매가 진행되었다.
스틸시리즈는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 공식 게이밍 기어 파트너 브랜드 2년 연속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스틸시리즈 싱가포르에서는 22년 11월 8일까지 모든 소매 매장에서 10% 할인 행사를 진행했으며, 이벤트 참여 매장에서 스틸시리즈 제품을 100 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T1 파이널 이벤트 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었다. 상세한 내용은 내용은 스틸시리즈 싱가포르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틸시리즈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의 주최자인 밸브(Valve) 사와 2013년부터 약 9년간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과 함께하고 있다.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 공식 게이밍 기어 브랜드 2년 연속 선정이라는 쾌거를 거둔 한국 스틸시리즈 이혜경 대표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행사인 디 인터내셔널 도타 2 챔피언십에 2년 연속 공식 게이밍 기어 파트너 브랜드로 선정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더불어 “디 인터내셔널 도타 2 챔피언십의 2회 연속 챔피언 레드불 OG를 다시 파트너로 후원할 수 있게 된 것도 너무나 자랑스럽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디 인터네셔널 도타2 챔피언십의 공식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2연속 선정된 것은 최초 e스포츠 브랜드로 작년에 20주년을 맞이한 스틸시리즈에게도 중요한 순간이었다.
또한 2021년 스틸시리즈는 T1 엔터테인먼트 & 스포츠 및 메르세데스 -AMG 페드로나스 포뮬러 1 팀의 e스포츠팀인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e스포츠 팀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혁혁한 성과를 거뒀다. 프로 게이머들은 지금껏 다른 어떠한 브랜드보다 스틸시리즈 브랜드로 가장 많은 승리를 쟁취했으며, 스틸시리즈는 e-스포츠와 게이밍 분야에 기업한 기업으로 이후 지속적으로 게임 업게의 발전을 위해 더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The International Dota 2 Championships)’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밸브 소프트 웨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출처 : 포모스
'도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p Teams of 2022 for Dota 2 (0) | 2022.12.31 |
---|---|
Top Teams of 2022 for Dota 2 (~11.21) (0) | 2022.11.30 |
Top Players of 2022 for Dota 2 (~10.30) (0) | 2022.10.31 |
도타2 TI11서 선수 대신 인형 등장한 이유 (0) | 2022.10.23 |
Top Players of 2022 for Dota 2 (~9.22) (0) | 2022.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