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오피셜] 리브 샌박 '낭만' 이끈 '프린스' 이채환, 플라이퀘스트 입단

Talon 2022. 12. 11. 12:00

리브 샌드박스서 '낭만'의 주역이었던 '프린스' 이채환이 플라이퀘스트에 입단했다.

플라이 퀘스트는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프린스' 이채환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2017년 아이게이밍 스타에서 데뷔한 이채환은 bbq 올리버스, 담원 게이밍(현 담원 기아)에서 활동했지만 기회는 얻지 못했다.

 

이후 스피어 게이밍, 어썸 스피어에서 활동한 이채환은 2020년 FPX로 이적했지만 주전 자리를 얻는 데 실패했다. 하지만 이채환은 2021년 리브 샌드박스에 입단한 뒤 팀의 '낭만'을 주도했다.

 

이후 한 시즌 휴식을 취한 이채환은 다시 리브 샌박으로 돌아와 팀을 플레이오프로 이끌었다. 하지만 젠지e스포츠에 1대 3으로 패해 탈락했다. 리브 샌박은 이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선발전에 출전했지만 최종전서 디알엑스에게 2대 3으로 패해 티켓을 얻지 못했다.

 

플라이 퀘스트 '파파스미시' 크리스 스미스 회장 및 게임 부문 사장은 "'프린스'는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한) 수단을 끌어내며 게임 안팎에서 당신의 관심을 끌어내는 선수"라고 평가했다.

 

한편 플라이퀘스트는 '빅라' 이대광에 이어 '프린스' 이채환을 영입했고, 서포터로는 팀 리퀴드 아카데미 출신인 '에일라' 빌 응우옌을 데리고 왔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