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종합

이미주 "너무 좋은데..책임져.."

Talon 2023. 1. 11. 12:30

2023.01.10.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한 걸그룹 노래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미주는 9일 자신의 SNS에 "나 이 노래 너무 좋은데.. 책임져…"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은 이미주가 하이키의 신곡 ‘건물 속에 피어난 장미’를 듣는 화면을 캡처한 모습이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그는 “좋은 노래 찾았다..가사 굿”이라며 역시 '건물 속에 피어난 장미’의 화면 캡처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연속해서 노래 반복 재생을 알리며 애정을 드러낸 것.

 

지난 5일 발매된 하이키의 첫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의 타이틀 곡인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차갑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세상 속에서 품고 있는 희망과 꿈을 장미에 비유한 트랙으로 결코 꺾이거나 시들지 않고 아름답게 활짝 피우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사는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가, 작곡은 홍지상이 맡았다.

글로벌 리스너들은 실제로 ‘건물 속에 피어난 장미’가 전하는 꿈과 희망에 공감하고 있다. 'Rose Blossom'은 터키와 바레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고, 싱가포르와 멕시코, 호주, 태국 등 7개국 아이튠즈와 애플 뮤직 톱 앨범 상위권에 안착했다.

 

한편 이미주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과 패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2022 MBC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최근 유기농 생리대 20만 패드를 기부해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는 생리대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저소득 가정 여성청소년 1,000여 명이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다.

 

- 출처 : OS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