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깔끔한 운영 펼친 DK, HLE 완파...4위 탈환 '성공'(종합)

Talon 2023. 2. 12. 19:00

DK가 '체급의 한화생명e스포츠'를 제압했다.

1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4주 5일차 1경기에서 디플러스 기아(DK)가 한화생명 e스포츠를 완파하고 kt 롤스터에게 뺏겼던 4위 자리를 되찾았다.

 

1세트에서 DK는 오브젝트 중심의 운영을 펼쳤고, 25분 한타에서 에이스를 거두고 확실한 우위를 점했다. 한화생명 e스포츠도 끝까지 시간을 끌며 저항했으나, 한 번 기울어진 무게추의 균형을 맞추기엔 역부족이었다. 결국 바론과 장로 드래곤 버프를 두르고 밀고 들어간 DK가 한화생명 e스포츠의 넥서스 위에 승기를 꽂으며 1세트를 승리했다.

 

한화생명 e스포츠는 2세트 바텀-미드에서 공세를 펼쳤지만 역으로 2킬을 내주며 초장부터 위기에 직면했다. DK는 최대한 교전을 피하고 오브젝트를 챙기며 꾸준히 힘을 키웠고, 20분에 골드 격차를 3천 이상 벌렸다.

 

24분경 한화생명e스포츠가 드래곤 사냥과 함께 교전을 열었지만, '칸나' 김창동의 레넥톤이 공세에도 끝끝내 생존하면서 역으로 그라가스-세주아니가 쓰러지고 말았다. DK는 그대로 바론으로 방향을 틀어 버프를 획득해 재차 골드 격차를 벌릴 수 있는 찬스를 잡았다. 마지막 31분 한타에서 챔피언 넷을 제거한 DK는 손쉽게 한화생명 e스포츠의 넥서스를 파괴하고 경기에 마침표를 찍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